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디큐브 콜라겐 나이트 랩핑 마스크 사용해봤어요 (솔직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5. 10. 22. 18:21
    반응형

    메디큐브 콜라겐 나이트 랩핑 마스크, 2일 실사용 후기

    필자 간단한 정보

    나이: 20대 중반 성별: 남자 피부타입: 지성 · 민감성

     

    가격 정보 (2025-10-20 기준)

    판매처 구성 정가 할인가 비고
    올리브영 메디큐브 콜라겐 나이트 랩핑 마스크 (+ 젤리 브러쉬) 25,000원 18,900원 용량 75 ml
    메디큐브 공식몰 [초대용량] 랩핑 마스크 (+ 젤리 브러쉬 & PDRN 겔 패드 4매) 50,000원 일반 35,000원
    M-CLUB 25,000원
    표기상 ‘초대용량’이지만 75 ml로 동일한 것 같습니다

    (가격만 보면) 용량이 같다면 겔 패드가 굳이 필요하지 않다면 올리브영에서 사는 편이 가성비는 좋습니다.

     

     

     

     

    구성품 & 첫인상

     

     

    같이 증정되는 젤리브러쉬는 굴곡이 있어서 다른 젤리브러쉬에 비해 얼굴 윤곽에 잘 밀착되어 발라져 좋은 것 같아요. 다른 브러쉬 대비 도포가 깔끔해요

     

     

     

    크기는 한손에 잡힐 정도로, 제품 사이즈와 용량이 크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사용법은 자기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눈/입 주위를 제외하고 얼굴 전체에 얇게 도포하면 됩니다. 15분 정도 지나면 건조되어 얇은 투명막이 형성되는데, 손으로 만져도 묻어남이 없어서 그대로 수면을 취하면 돼요.

     

    다음 날 아침, 투명막을 떼어내거나 미지근한 물로 세안합니다.

     

    보관 팁: 젤리 브러쉬 사용 후 물로 행굴 필요없이 그냥 건조시키면, 나중에 생기는 얇은막만 때어주면 되기 때문에 처리가 편해요. 내용물이 묻을까 테이블에 놓는 것이 불안하면 다이소에 ‘아크릴 스탬프’라고 1,000원에 팔고 있는데, 받침대로 쓰면 편합니다.

    2일 사용 총평

    개인 평점: ★★★★★

    이틀 연속 사용했을 때, 아침 세안 전 피부 결 정돈이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민감성에 지성이라 가벼운 제형을 선호하는데, 무겁지 않고 얇게 막이 형성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취침 중 베개에 묻어 정리가 번거롭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제 경우 랩핑의 번짐이나 낙하물은 없었습니다. (단, 엎드려 자거나 뒤척임이 심한 분은 조심하셔야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녁 7–8시에 스킨케어를 모두 끝내는 사용 타이밍이 애매하신 분들은, 랩핑 후 취침까지 간격이 길어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물론 7-8사에 랩핑 마스크를 해도 되지만 도중에 물을 마시거나 얼굴을 긁지 못해서 나중에는 사용하기 구찮아하실 수도 있어요.

    또한 오래 랩핑을 붙이고 있길 원치 않는 분들도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귀찮은 문제점이 있을 수 있지만 성능 측면에서는 만족해서 별 5개를 줬습니다!

     

    대안: 다른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찾고 계시다면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는 건조 후 20–30분 뒤 떼어내는 방식이라, 수면 전 장시간 부착이 불편한 분께 더 잘 맞습니다. 제가 써본 느낌으로는 이 제품의 제형이 메디큐브 대비 조금 더 무거운 느낌이었기 때문에, 건성이신 분들중에 무게감 있는 제형을 선호하면 대안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